#엑스터치 웨이브,손목스마트폰 엑스터치 xtouch wave xtouch 손목폰 이탈리아 스마트폰 스마트워치#환장녀의 여자아래입. 어린이브라를 입은 아줌마의향기
손목폰 엑스터치, 한국 상륙 예정.."독립적인 폰 기능"
손목폰 한국 상륙, "스마트워치 시대는 끝났다" ...'얼리어답터' 모여라..'이탈리아의 애플' 손목폰, 한국 진출 ... 손목폰, 세계 최초라니 더 궁금... 곧 한국으로 온다
세계 최초 손목폰 '엑스터치 웨이브'가 한국에 상륙한다.
손목폭 '엑스터치'는 최근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젤리빈을 탑재한 손목 스마트폰 '엑스터치 웨이브'를 포함한 스마트폰, 태블릿 제품군을 한국에 상륙한다고 밝혔다.
엑스터치 관계자는 손목폰에 대해 "기존에 나와있던 스마트워치와 손목스마트폰은 근본이 다르다. 스마트워치는 블루투스나 근거리통신망(NFC)으로 스마트폰에 링크해 제어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인데 반해 손목 스마트폰은 독립적인 폰기능을 가진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엑스터치 웨이브는 LG 정전식 터치스크린에 두 개의 하드웨어 버튼, 용두 위치에 있는 300만 화소 카메라, 시계줄에 스피커와 와이파이 수신기가 달렸다.
엑스터치 웨이브 사양은 안드로이드 4.2 젤리빈, 1.2GHz 듀얼코어 CPU, 512MB 하드, 4GB 메모리, G-센서, 배터리 용량은 600mAH이다.
또한 손목폰 엑스터치 웨이브는 통화량이 많을 때 여분 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전화통화는 단말기 본체 스피커 또는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가능하다.
glass @glassyurichoi
[미디어인뉴스] 세계 최초 손목스마트폰 이탈리아 '엑스터치 웨이브(Xtouch Wave)' 한국 상륙 http://t.co/RmmBYJSOZS